본문 바로가기

Fashion Content/BEAUTY

[입생로랑 틴트]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 입생로랑 틴트, 천송이 틴트





별에서 온 그대 '천송이' 전지현 입생로랑 틴트







요새 별에서 온 그대 완전 대박이죠!

엄청 오랫만에 드라마에서 전지현씨를 볼 수 있다기에 상속자들이

끝나자마자 챙겨보고 있어요.

역시 톱스타 답게 전지현씨의 미모면 미모 연기면 연기 

괜히 전지현이 아니라는 소리가 절로 나올 정도에요 ^^


오늘 포스팅은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 역할의 

전지현씨가 사용하는 틴트에대해 알아볼 텐데요!

전지현씨가 그렇게 이쁜이유가 이것 덕분이라는 소문도..ㅋ


아무튼간에 전지현씨가 사용한 틴트는 바로 

입생로랑 틴트!

매력적인 입술에서 톡톡튀는 매력을 선사하는 천송이죠.

입생로랑 틴트에 대해 알아봐요~










휘리릭~~~!










전지현씨가 청순한건 알았지만 역시 다시봐도 

매력적인 여자인 것 같아요.

드라마 보면서 남주인공보다 여주인공에 정신 팔려있긴

정말 처음이네요...훗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전지현씨의 스타일과

메이크업이 돋보이는데요.


메이크업 중에서도 립에 가장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


특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전지현씨가 사용한 제품 대부분이

입생로랑 틴트였다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특히 누드톤의 립을 많이 바르고 나오는 것 같아요.









이 장면에서 바른 제품은 손액박 립크레용이라는데 

조만간 많은 분들이 찾으실 것 같네요 ^^








"나는 아시아의 별이야"



"나는 국민 여신이야"



아이라니너 삐끗..ㅋㅋ

 별에서온 그대 캡쳐 장면을 보니 사진에서 음성지원이 되는 것 같은..ㅋㅋ  














위의 사진에서 바른 틴트는 입생로랑 틴트 105호 인데요.

원래이름은 입생로랑 누드 틴트 인데요.

별에서온 그대에서 전지현씨가 바른이후에는 그냥 입생로랑 틴트 105호로 불리네요.










누드 틴트는 그냥 틴트보다 2천원이 더 비싸요.

41000원이라는 고가의 립제품이구요.

그만큼 펄감이 정말 이쁩니다.

3D입체 펄이라고 브랜드에서 설명하고있죠~























입생로랑 틴트 105호의 매력을 잘보여 드릴 수 있는 발색사진인것 같아요.

펄감이 참 이쁘죠?








뭔가 코랄도 아닌 것이 핑크인것 같기도 하고

가장 오묘한 매력을 갖고있는 컬러 인 것 같아요.





입생로랑 누드 틴트는 아직 타브랜드에서는 따라오지 못하는 펄감을 지닌 것 같아요.


그래서 거의 모든 여자연예인들이 사용하는 틴트가 아닌가 싶네요 ^^




아래 손가락 꾹 ! 눌러주시면 포스팅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