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Content/TREND

세련되고 도도함 묻어나는 배우 드라마 '비밀'의 이다희 패션

이다희

 

이다희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 1985 3 15

신체:174cm, 49kg

소속사:매니지먼트 구

데뷔2002년 슈퍼모델선발대회 아름다운나라

경력2010.10 HOPE 프로젝트 홍보대사

이다희를 처음본건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에서였는데요. 이보영에게 죄를 씌운 싸가지?! 없는 역으로 나와서 처음에는 이다희가 맡은 역할이 조금 짜증이 났었는데 드라마가 후반부로 들면서부터 양심의 가책을 느끼고 뉘우치는 모습,그리고 본의 아니게 이보영에게 부탁을 하며 눈물을 흘렸을 때 그때부터  이다희가 맡은 역할이 아닌 연기를 보았던 것 같아요.


이다희를 본 첫 느낌이 세련되다! 였어요. 그리 예쁘진 않지만 도도함과 세련됨이 몸이 자연스레 묻어있는 것이!! 드라마 비밀을 하면서 여지없이 드러났죠!! 이다희에게만 있는 그녀의 세련됨.

비밀에서 맡은 이다희 역은 지성을 짝사랑하는 부잣집 자녀로 뭐랄까.. ! 이다희에게 어울리는 역인데요.지성을 짝사랑하는 슬픈 역이지만 그것도 세련돼 보인다고 해야 하나.. 절대 초라해 보이지 않는 그런 이다희만이 가지고 있는 그녀의 매력!

이다희의 이미지들을 다 모아봤어요.과거 모델로 활동하던 모습부터 지금까지.

성형을 한 것이 티가 많이 나지만 성형을 해서 이런 미모도 가지기 여간 힘든 게 아니죠...^^

과거의 모습이 어떻든 무슨 상관이랴~! 지금 모습이 멋있고 예쁘면 됐지!!

이다희는 드라마 비밀이 종영이 되면 아무래도 더 많이 바빠질 것 같다.그리고 이다희의 특성상 가난한 역은 앞으로 맡지 못할 듯 해요. 연기 변신은 조금 힘들겠다.. 이게 좀 아쉽다.그래야 오래 버티는데~

비밀에서 따뜻한 내면의 연기를 보이는 호평을 받고 있는 이다희! 먹는 모습도 세련!!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는 이보영과 연기 호흡을 맞추고 비밀에서는 이보영 신랑이랑

함께 연기를 하네~~ 


이 장면을 보고 얼마나 놀랬던지!! 이다희 몸매가 이렇게 좋았었어?!!!

이다희 공항패션씬! 저 배봐라! 군살이 하나도 없네요

드라마 비밀에 출연중인 이다희 캡쳐 

이쁘다~ 이다희~

윤계상과 함께 화보사진 찍은 이다희! 조금 다른 느낌이죠.

 

 

여태까지 이다희 이미지 총 모음이었습니다~~!



아래 손가락 꾹 ! 눌러주시면 포스팅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