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 New/Look

[쥬크코트] 오버사이즈 코트 쥬크 코트 품번 리뷰!





'쥬크(zooc) 코트'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그동안 바쁘기도하고 정신없는 연말이라 미처 신경을쓰지 못했네요 ㅠㅠ




오랜만에 제가 Feel 이딱 꽂힌 브랜드가 있어서 소개해 볼텐데요^^

바로 쥬크!

원래 대현 옷들이라면 러블리하지만 특히 주크 브랜드는 깔끔하고 

심플해서 많은 여성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소개 해드릴께요~~~










휘리릭~~~!











코트가 컬러, 재질감 , 디자인 등 다양한 소재가 많더라구요.

코트를 스타일링 하는걸 제가 워낙 좋아하는지라

여러많은 곳도 다녀 봤지만 '쥬크' 만큼 컬러가 다양한 브랜드도 없더라구요.
















거의 화이트에 가까운 컬러인데요!

라인이 슬림하게 잡혀있지 않아서 어깨위에 걸쳐도 무난할 것 같아요!


품번 z134msg031











베이직 슬림 더블 코트인데요.

더블 A 라인이구 색상은 블랙, 라이트 그레이, 그리고 제가 선택한 라이트블루!

슬림하게 떨어지는 라인이 예술이죠?

이 코트는 다른 코트와 다르게 라인이 살짝 들어가서 

원피스와 스타일링하면 이쁠 것 같아요.


 품번 z134msg730











멜란지 그레이 컬러의 코트!

라이트 그레이, 네이비컬러도 있는데 전 개인적으로 이색이 맘에 들더라구요.

모와 면소재가 섞여서 착용감이 굉장히 편해서 좋더라구요.


품번 z134msg007














박시 핏 모직코트에요~!

은은한 파스텔톤으로 부드럽고 사랑스러워 보이죠^^

컬러는 라이트 핑크~~~!


품번 z134msg030





아래 손가락 꾹 ! 눌러주시면 포스팅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