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 New/Look

[데일리룩] 여자 겨울 패션 코디, 윤아, 소희, 산다라박, 송지효 패션






 '[데일리룩] 겨울 여자 패션 코디'



겨울에 어떤 옷을 어떻게 입어야할지 막막하죠?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란 말이있듯이

패션도 보고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자신만의 스타일이 만들어지죠.

그럼우리 지금부터 모방하러 가볼까요? ^*^





꾸욱~~~






제가 좋아하는 헤어 스타일이네요~!

.

.

.

자켓 - Preen By  Thornton Bregazzi

가방, 부츠 - [Saint Laurent]











요새 '총리와 나'에서 맹활약 중인 윤아!

그냥찍어도 화보네요 ^.^

.

.

.

니트 - [이자벨마랑] Ottawa Teddy Sweater

블라우스 - [이자벨마랑] Dresley Flaral Print Blouse










 


사복패션하면 빼놓을 수 없는 패션피플 소희!

역시 옷 잘입죠? ㅎㅎ

.

.

.

코트 - [Saint Laurent] Marine Button Double Breasted Coat

부츠 - [MMb] Leather Biker Boot












참 해맑네요..ㅋㅋ 들고있는 신문마저 간지나네요..

겨울인데 연청바지, 하나도 안추워보여요!

.

.

.

니트 - [American Eagle] Outfitters AE Fair Isle Crew Sweater











선글라스에 가죽팬츠! 이쁘죠

가죽팬츠.. 소화하기 힘든 패션인데 진짜이쁘네요.

.

.

.

선글라스 - [지미추] Panther Sunglasses
코트 - [Juicy Couture] Textured Stripe Coat
바지 - Cirizens of Humanity Rocket Leatherette Jeans
부츠 - [Ann Taylor] Cleo Suede Booties












시크하면서 분위기있는 올블랙!

롱부츠까지 공항패션으로 딱이네요^.^

.

.

.

 

가방 - [마이클코어스] Miranda Large Tote 












진짜 동네패션..ㅋㅋㅋㅋㅋㅋㅋㅋ 가운데 삐져나온 티도 양말도...

현실이죠이게...ㅋㅋㅋㅋ

.

.

.

맨투맨 - [Stussy] Noir Pullover Sweatshirt












요즘같이 추운날 무스탕 하나면 끝장이죠 ^.^

강아지 진짜 이쁘다!

시츄인가...죄송 강아지종류를 잘몰라서..

아시는분은 댓글로 ..헤헤 ^.^

.

.

.

스키니진 - Rebecca Minkoff Jane Skinny jean 











역시 패셔니스타들도 겨울에는 쳌쳌쳌크!!!

.

.

.

셔츠 - Rails Kendra Plaid Shirt 










살짝 교복 느낌이 나네요

나도 교복입던때로 돌아가고싶다... ㅠㅠ

.

.

.


목걸이 - Ily Emerald City Necklace
니트 - [아소스] Monki Knitted Cropped Sweater
자켓 - [탑샵] Tailored Long Line Blazer






산다라박... 이쁘다...누가 이언니를 29살로

최고동안!

.

.

.

더블코트 - [Saint Laurent] Wool Duffle Coat
바지 - [Saint Laurent] Stretch-Leather Skinny Pants  











쌩얼도 이쁜 송지효씨.. 롱패딩으로 캐주얼룩을 완성 했네요

보기만해도 따뜻!

.

.

.

패딩코트 - [버버리] Aleerdale Down Puffer Coat  











캐나다구스! 요새 인기최고죠 홈쇼핑에도 나오고

실시간 인기검색어에도 난리든대 ㅎㅎ!

.

.

.

패딩점퍼 - [캐나다구스] Camrose Down Parka 










여기에 목도리나 머플러 하나만 둘러준다면

겨울에도 문제없는 데일리룩!

.

.

.

선글라스 - Oliver Peoples Benedict Photochromic Sunglasses
셔츠 - [Equipment] Hunter Washed-Silk Tuxedo Shirt
바지 - [Frame Denim Le Skinny De Jeanne
부츠 - [발망] Stretch Suede Over-the-Knee Boots










이런 멋진 코트는 겨울패션의 끝판왕이죠.

.

.

.

코트 - Fay Funnel Neck Coat
부츠 - Stuart Weitzman Timber Suede 'Reserve' Over-The-Knee Boots 










요샌 엄마들이 옷 더잘입죠.. ㅎㅎ

.

.

.

바지 - [3x1 Mid Rise Skinny Jeans in Black 

부츠 - [Saint Laurent] Signature Rangers Studded Leather Ankle Boots 












컬러가 많이 들어간 스타일링은 자칫하면 촌스러울 수도 있는데

정말 잘 소화했네요 ^.^

.

.

.

모자 - Free People 2013 F/W Patton Porkple Hat
바지 - Citizend Of Humanity 2013 F/W skinny leg Trouser 









아래 손가락 꾹 ! 눌러주시면 포스팅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