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Content/TREND

노스페이스 패딩부츠 싹다 모아보기 !



이번 포스팅은 노스페이스 패딩부츠에 관해서 모아봤어요 ^^

노스페이스 하면 중고등학생들의 교복(?)이 생각나는데요

노스페이스에서 나온 패딩 부츠라던지 트레블웨어 슈즈들이 잘 나왔더라구요~

신어보니 착화감도 좋고 보온성도 뛰어나서 겨울나기에 정말 좋아요



색상이 뭔가 펄그레이 나는 느낌의 원단이라 독특해서 좋아요



안에 기모처리된게 발도 편안하고 정말 포근하죠 ^^

롱패딩부츠라니 ㅋㅋ 이보다 따뜻할 순 없어요

제가 지금까지 구두 본 바로는 이정도 길이가 제일 편안하고 굽도 저만큼이면 진짜 딱이네요

편안하고 잘 맞는 구두 있으면 오래오래 신게 되는데

이구두가 딱 제격이네요 ~!


색상봐요 개나리색에 투톤그레이라니 트렌디하네요!!


뭘입어도 어울릴것 같으면서도 너무 따듯할것 같은 디자인 !


패딩을 신발에 신는 느낌? ㅎㅎ 땀날것 같아요~


이위에 패딩바지에 패딩코트를 입고 패딩모자를 쓰고 패딩걸로 등극


컬러가 따뜻한게 포인트 주기에 좋을 것 같네요 ^^


위에 털달린게 귀엽지 않나요? ㅎㅎ 


북극곰과 눈내리는 산패턴이 들어가있어서 맘에 들어요~


이런건 하나쯤 사둬도 오래토록 신고 다닐 수 있을꺼 같아요~








이걸로 이번 포스팅은 마칠께요 ^^

좋은 패딩부츠 장만하시길 바래요 ~~

추천과 댓글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