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Content/TREND

[니트 원피스] 올겨울 '잇' 아이템 니트원피스!

 

 

 

 

 '니트 원피스'

 

 

 

날씨많이 춥죠?

눈도 많이오고 이런 날씨에 보온과 패션 사이에서

고민하는 여성분들이 많으실거 같은데요.

집앞에 잠깐 나갈때야 뭐 패딩하나 입고나가면 그만이지만

데이트나 중요한 자리에는 패딩하나 걸치고 나가기 좀 그렇죠.

그래서 제가 이번에 준비한 아이템이 니트 원피스에요!

추운날씨에도 보기만해도 따뜻해보이는 니트원피스에 레깅스!

올해 가을부터 많은 여성들이 쭉 눈여겨 보고있는 아이템인 것 같아요.

여러 스타일의 니트 원피스 한번 준비해봤어요~~~

 

 

 

 

 

 

 

 

휘리릭~

 

 

 

 

 

 

 

 

 

 

 

 

 

 

 

 

 

 

 

 

니트원피스 하나만으로 사랑스러운 페미닌룩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연말을 맞아 특별한 모임이나 실내에서 돋보일수 있는

니트 원피스 !

 

 

 

부해보일까 걱정되시거나 거부감이있으신분들은

요러케 니트원피스에 허리벨트를 착용해

라인을 강조해주면 부해보일 걱정 nonono ~

 

 

가죽재킷에 머플러까지 매치했네요~

 

 니트 원피스와 롱부츠매치로 여성스러우면서 네츄럴한 코디가 됬네요

악세사리는 자제한듯한.. 헤어밴드와 롱부츠 깔맞춤 ㅎㅎ

 

 

 

 

 

 

코트와 롱부츠를 매치해도 이쁘네요!

 

 

 

제가 제일좋아하는 정열의 빨간색에 가죽 앵클 부츠를 매치했네요 ~~

 

 

 

 

 

 

 

 

 

 화려한 악세사리와 오버니삭스, 워커매치로  팜프파탈st코디네용

 

 

 

 와 진짜 따뜻해 보이네요..ㅋㅋ

 

 

 

 

보기만해도 따뜻해보이지.....는 않고

눈쌓인 배경을 보니까 추워보여요.,. 아우터.,.,가필요할거같은데..ㅋㅋㅋㅋ

니트원피스만보면 가오리핏에 미니멀한 기장감이 여리여리해보이는 느낌주네요

 


 

아래 손가락 꾹 ! 눌러주시면 포스팅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