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Content/TREND

[2013 겨울 트랜드] 오버사이즈 코트 !

패션쇼에도 많이 나오듯이

이번 겨울 트랜드로 오버사이즈 코트가 많이 등장했죠

1970년대에 유행하던 스타일인 오버사이즈

일단 오버사이즈 코트는 라인을 잘 가려줘서...

허벅지 팔뚝살 허릿살.. 죄다 가릴 수 있죠 ^^하하

스타일도 살고 부~한 느낌이 보호본능을 자극 한달까요?


민트색 컬러가 너무 이쁘지 않나요?

클러치로 포인트 준것도 좋고~


오버사이즈랑 빈티지랑은 잘 매치되는거 같아요 ~



편안한 케쥬얼 룩으로도 제격이죠~


컬러 믹스매치가 사랑스럽네요 ~

원버튼 베이지색 오버사이즈 코트에 핫한 컬러를 매치 ! 


음... 상하의 오버사이즈는 좀 아닌것 같죠?ㅎㅎ

하의는 제 사이즈를 입어주는게 좋을것 같아요~



이번트랜드를 완벽하게 소화해 냈네요 ^^


그레이 코트에 화이트 원피스를 매치하면 한층 멋스럽죠 ~


하프코트네요 엉덩이를 살짝 덮어주는 기장



라인이 각져있고 모든라인들이 딱딱 떨어지는게 깔끔한 이미지를 주네요 ~


오늘 날씨가 많이 풀려서 여기저기 여행도 많이다니고 놀이동산 공원도 놀러다니고

하시는 분들 소식들으면서 대리만족 느끼고 있습니다 ㅜㅜ

겨울이다고 너무 움츠리지 말고 뛰어 나가야 할텐데 말이죠~

내일도 좋은 하루 되시고 댓글과 추천 눌러주시면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