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Content/STYLING

크리스마스는 넥워머로 따듯하게~넥워머 코디법/넥워머 메는법/넥워머 고르는법


요세 작년보다 날씨가 더 추워서 목도리나 워머 많이 하더라구요~

목도리를 올릴까 워머를 올릴까 하다가

코디하기 쉬운 워머로 결정을 했네요 ^^


 


 

 1. 좋은 넥워머 고르는 법


일단, 목도리든 워머든 원단 재질이 좋은걸 골라야해요

넥워머는 목과 얼굴에 자주 닿기 때문에 거친 원단보단 부드러운 원단을 골라 주는게 중요하구요~

같은 디자인이라고 해도, 다른 원단으로 나온게 많고 그에따라 가격도 다르니 잘 보고 고르시길 바래요^^


재질도 중요하지만, 풍성한 볼륨이 살아 있는 디자인으로 골라주셔야해요~

송혜교의 넥워머 코디



 1. 넥워머 코디법


다양한 넥워머 코디법들을 모아봤어요~

디자인에 따라 색상에 따라 맞는 코디를 고르시면 될것 같네요^^


넥워머의 꼬임부분을 앞으로 돌려 주름으로 포인트를 잡아도 예쁘네요~


롱넥워머를 안쪽은 짧게 바깥쪽은 길게 빼서 코디하는 방법


길이감있는 넥워머를 한바퀴 꽈서 편하게 둘러주는 코디



숏넥워머를 볼륨을 살려서 풍성하게 둘러주는 코디


디자인이 독특한 워머로 포인트를 주는것도 좋네요~



넓은 넥워머로 어께까지 덮어주는 코디



얇고 짧은 넥워머로 큐트한 느낌을 주는 코디


색감이 있는 두툼한 넥워머로 얼굴을 화사하게 만들어주고 포근한 이미지를 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