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Content/TREND

[트렌드] 올시즌 어떻게 입어야할까? '2014 S/S 패션 트렌드'




'2014 S/S 패션 트렌드'



새해가 밝은 지도 어느덧 20일이 다 되어가네요~~

올해는 어떤 일들이 있으려나

월드컵도 있고 참 행사가 많은 한해가 될 것 같은데요.

물론 저 개인적으로도 바쁜 한해가 될 듯하네요..^^


이번포스팅은 2014년 새로 시작될 패션 트렌드에 대한 정보인데요!

2013 S/S 패션 트렌드는 클래식과 절제된 미니멀리즘,

그리고 오버사이즈, 플라운스, 베일드룩, 꼴라주, 블랙 앤 화이트가 대세였죠.

그렇다면 이번 2014 S/S 패션 트렌드는 어떤건지 알아볼까요?^^







휘리릭~~







1. 파스텔 컬러





민트색 스포티룩, 연보라 드레스, 베이비블루 봄버,

실루엣에 상관없이 파스텔톤이 눈에 띄었는데요.









2. 패션이 가미된 모토자켓



패턴과 소재가 패치된 모토 자켓이 다양하게 레이어링된걸 볼수 있었는데요.

박시 크롭 자켓과 드레시한 스커트를 레이어드해서 

딱 한국여성 취향의 룩이 완성됬네요 ^^











3. 드레스 셔츠



남성복에서 영감을 얻은 셔츠 색감 또는 질감의

 대조를 이루는 칼라와 커프스를 이용한 드레스 셔츠.

레디투웨어로는 섹시한 오피스룩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












4. 트렝스 스커트



미디와 맥시 길이 사이에서 A라인으로 퍼지는 스커트를 말하는데요.

여성스러우면서도 조신하고 밝은 느낌을 줍니다.

여성스러운 헵라인은 모던하고 섹시한 느낌까지 주죠.














5. 와이드 팬츠



더 짧아진 크롭 티셔츠와 매치한 와이드 팬츠.

시크한 섹시미를 주네요.









6. 엘보라인 소매 티셔츠



겨울에 맨투맨에 유행하는 박시한 실루엣을 

엘보라인으로 뚝 짤라버린 것 같은 길이죠.

귀여우면서도 우아해 보이는 느낌이 들죠.










7. 스포티 스트라이프



힐과 함께 매치한 스포티 라인이 들어간 팬츠죠.

어딘가 모르게 안꾸민듯 하면서도 편하고, 세련되 보이네요.

겨울에 레깅스가 있다면 여름엔 이런 스포티 팬츠가 유행 할 것 같네요.











8. 걸리쉬 스포티룩



컬러풀한 프린트, 력셔리한 텍스쳐와 패브릭을 사용하여 전반적으로 

스포티한 실루엣이 가미된 룩이 많이 보이는데요.

드레시한 칠부바지, 모토자켓, 봄버는 걸리쉬 하면서도 활동적인 느낌을 줍니다.






아래 손가락 꾹 ! 눌러주시면 포스팅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